민원신청안내

아너스금융서비스는 판매전문회사로서 설계사와 관련된 민원만 처리 가능합니다.

보험료 납입, 정정 등 유지관련 민원과 보험금 지급, 보험서비스 등의 민원은 고객님께서 가입하신 보험사로 직접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민원접수를 원하시는 경우 가입하신 보험사를 클릭하여 홈페이지 또는 콜센터로 접수하시기 바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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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이메일 접수

    이메일을 통해 신청할 수있습니다.
    ds7588@nate.com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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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02)3789-5546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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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팩스로 접수할 수 있습니다.
    02)3789-5547

아래의 민원신청서를 작성하셔서 이메일 신청 또는 팩스송부 해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